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갤럭시S, 갤럭시탭 더이상의 업그레이드는 없다! 업그레이드 후 잠금장치 오류인데 어쩌라고!!!

IT 소식/안드로이드

by IT칼럼니스트 2012. 1. 4. 16:50

본문

반응형
갤럭시S, 갤럭시탭 더이상의 업그레이드는 없다! 업그레이드 후 잠금장치 오류인데 어쩌라고!!!



재미있는 일이 벌어졌습니다.


갤럭시S 업그레이드 후 잠금장치 오류

2012년 1월 3일 오전 3시 5분 4초에 올라온 글입니다.


2011년 12월 삼성에서 황공하옵게도 갤럭시S OS 업그레이드를 시켜주셨는데...
이후로 잠금장치 기능이 너무 쉽게 풀리는 오류가 발생했다고 합니다.
물론 모든 유저들에게 다 그런 건 아니겠죠.

무튼, 잠금장치를 해놔도 패턴을 대충 입력하고 오류 메시지가 떴을 때 무시하고 실행취소 버튼을 누르면
모든 기능이 다 실행된다고 합니다.

아주~~~ 엄~~청난 기능이죠? ㅋㅋ

우스운 건 이런 오류에 대해 국내 언론사 중 유일하게 경향신문만 기사로 올렸네요.

아이폰 오류는 배터리 빨리 소모된다고 난리 난리 개난리를 치던 언론들인데...
배터리 빨리 소모되는 것보다 훨씬 훨씬 훠~~얼씬 더 심각한 문제인 잠금장치 해제 오류는
대한민국에서 단 한 군데의 언론에서만 기사를 올리는 현실...

그만큼 삼성에서 또 돈을 먹였다는 얘기겠죠.
아니 돈을 안 줘도 향후에 광고 안 주거나 보도자료 안 주면 끝나는 거니까,
알아서 삼성에 불리한 기사는 내보내지 않는 거겠죠.


무튼, 이런 오류가 있다는 것을 삼성은 이미 알고 있었다고 합니다.
근데 삼성의 대답이 참 가관이죠.
"이전 버전으로 낮추거나 새로운 펌웨어 버전이 나올 때까지 기다려 달라"

이전 버전으로 낮추는 게... 그렇게 간단한 일인가요?
결국 또 AS 맡기라는 거 아닌가요?

삼성전자는 리콜에 대한 얘기는 전혀 없었고, 홈페이지에 업그레이드 유의사항도 올려놓지 않았습니다.
그냥 대충 항의하는 고객들에게만 상황에 따른 대처를 하려고 하는 거겠죠.


자... 그래도 삼성이 설마 고객을 버리겠어? 하는 분들이 있죠?
지난 번 옴니아 사태를 겪었음에도 아직 삼성을 믿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번에도 아마 믿고 있겠죠.

그런데... 오늘 오후에 올라온 기사입니다.


"갤럭시S-갤럭시탭, 추가 업그레이드 없다" 최종 확정...아이스크림샌드위치 적용 무산

2012년 1월 4일 오후에 올라온 기사입니다.

이건 대체 무슨 시츄에이션인가요... ㅎㅎ
어제까지만 해도 오류인정하고 새로운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내놓겠다는 식으로 이야기를 해놓고,
오늘은 그런 거 없다는 이야기를 하네요. ㅋㅋㅋ

물론 진저브레드 기반의 기능 개선을 추진하겠다는 것인데...
이건 누가하나요?

처음부터 OS는 삼성 문제 아니라고 구글 문제라는 식으로 얘기했던 삼성인데...
그렇게 삼성 알바들은 구글에게 따지라고 난리 난리 개난리를 치더니...
삼성이 OS 업그레이드 더이상 못하겠다고 했는데 어떤 반응을 남길 지 궁금하군요.

더더군다나 잠금장치 오류같은 심각한 문제가 발생했는데
해결해줄 생각은 하지 않고 이번에도 옴니아때처럼 그냥 니들이 알아서 하라는 식으로 버리는군요... ㅎㅎ

정말 대단한 삼성입니다.
그래도 아주 부럽네요.

이처럼 고객을 우습게 아는 기업임에도 대한민국에는 삼성 추종자들이 넘쳐나죠.
삼성이 다른 곳보다 핸드폰 스펙도 낮추고 가격은 더 비싸게 받아먹어도
여전히 삼성 최고최고를 외치는 사람들...

만들때부터 아이폰3GS, 아이폰4 보다 훨씬 좋은 갤럭시S라고 대대적으로 광고하더니...
아이폰은 iOS5로 대대적인 업그레이드를 한 후에 오히려 속도가 더 빨라졌다는데,
삼성은 업그레이드하면 속도가 느려져서 못하겠다고 하네요... ㅎㅎ

뭐야... 그럼 애초부터 갤럭시S가 아이폰4는 물론 아이폰3GS 보다도 못한 폰이었다는 거네요?

그렇다는 건... 애초에 허위광고를 했다는 거 아닌가요... ㅎㅎ


이런 식으로 허위광고를 했음에도 여전히 삼성에 충성하는 사람들...
피해를 봐도 당연하게 볼 수밖에 없겠군요. ㅎㅎ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