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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비용 고효율, 전국 [케이블TV광고] 심포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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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IT칼럼니스트 2012. 12. 17. 16: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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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비용 고효율, 전국 [케이블TV광고] 심포니

 

 

 

 

 

 

지상파 TV 프로그램 중 놓친 것을 볼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진 케이블TV.

극장에서 놓친 최신 영화를 빨리 볼 수 있다는 장점은 가진 케이블TV.

공중파 방송과 다른 스타일로 매니아층의 호응이 좋다는 장점을 가진 케이블TV.

 

이 3가지 특징을 가진 케이블TV에 광고가 따라붙는 건 지극히 당연한 일이겠죠.

 

그렇다면 케이블광고가 지닌 장점과 단점은 무엇일까요?

 

 

 

 

 

 

케이블TV광고의 장점

 

Target의 세분화

광고 메인 타겟을 고려한 시청자 선별가능

적절한 media mix로 공중파TV의 미도달범위 보완

 

광고의 집중성

대량노출을 통한 광고 접촉횟수의 집중력 강화

공중파TV의 공백시간 집중활용

 

저렴한 광고비

공중파 광고와 비교했을 때 상대적으로 저렴한 광고비

 

구매선택용이

치역세분화를 고려, S.O별 선택 집행 가능

P.P채널별 선택 집행 가능

 

 

 

 

 

 

케이블TV광고의 단점

 

시청자의 수 제한과 그에 따른 광고 효과 의문

광고 지역의 제한(전국적인 광고의 어려움)

브랜드 이미지 광고로는 부적합

 

 

 

 

 

 

저비용 고효율 전국 케이블광고 프로그램 심포니

 

케이블광고의 장점을 최대한 살리고 단점은 보완하여 저비용으로 전국 케이블광고가 가능한 프로그램이 바로 심포니입니다.

 

심포니는 CJ헬로비전, 스카이라이프, 씨앤앰, 티브로드 등 케이블 4대 매체를 주축으로 전국적인 케이블광고를 희망하는 업체들을 위해 탄생한 광고프로그램입니다.

보다 저렴하고 확실한 광고효과를 보장하는 게 심포니의 매력인데요.

 

심포니의 특징에 대해 알아보면 다음와 같습니다.

 

 

 

 

 

심포니의 특징

  • MBC드라마, OCN 등 22개의 케이블TV 상위 인기채널에 케이블 광고를 집행할 수 있습니다.
  • MBC드라마, OCN 등 22개의 케이블TV 상위 인기채널 중 선별해 집행할 수 있는 유일한 매체입니다.
  • MBC드라마, OCN 등 22개의 케이블TV 상위 인기채널을 저렴하게 집행할 수 있는 매체입니다.
  • 1개 채널 예산으로 22개 채널 중 몇 개 채널에 고르게 배분해 집행할 수 있는 매체입니다.
  • 저렴한 비용으로 전국에 케이블광고를 할 수 있는 매체입니다.
  • 일반 PP 광고는 패키지로 구성되어 여러 시간대에 나뉘어 광고를 해야하지만, 심포니는 전적으로 광고주의 요청사항을 받아들여 채널/시습/송출시간을 지정하고 있습니다.
  • 일반 PP 광고는 30초 이상의 시간할당이 어려운 반면 케이블광고매체 심포니는 15초,30초, 60초 등 다양한 시간대와 메이킹필름, 바이럴 영상, 인포모션 광고 등 다양한 포맷의 CM 송출이 가능합니다.
  • 지상파나 PP 집행비용 대비 훨씬 적은 광고비(MPP 채널 대비 1/2)로 유사한 광고효과(GRPs, CPRP) 획득이 가능합니다. 때문에 한정된 광고예산을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습니다.
  • 케이블광고매체 심포니는 전국적인 광고채널이지만 수도권, 인천-경기 등 상대적으로 소득수준이 높은 지역에 집중하고 있고, 가입자의 월 소득 300만원 이상이 약 70%으로 하이 바잉 파워 매체입니다.

 

 

 

케이블TV광고 SO사 연합광고 인개상위 22개 채널 믹싱이 가능한 유일매체 심포니 광고상담
이앤씨네트웍스 박병화 대표
TEL. 02)3443-0491
NATEON: pbhcsh01@nate.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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