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건조한 민감성 피부에 좋은 화장품 추천

문화 소식/건강

by IT칼럼니스트 2014. 6. 30. 18:31

본문

반응형

 건조한 민감성 피부에 좋은 화장품 추천

 

 

 

 

제가 진짜 악건성 민감성 피부라

씻고 나와서 로션을 바르지 않으면 진짜 가뭄에 마른 땅 갈라지 듯

정말 엄청 건조해서 크림이나 로션은 신중히 선택하는 편이에요.

건조한 민감성 피부에 좋은 화장품이라고 추천해주는거

아무리 써봐도 딱히 맘에 드는게 없고

바르고 나면 그 때 뿐, 또 건조해지고...

진짜 괜찮은 민감성 피부 화장품 없나 한참을 뒤졌는데요..

이번에 저에게 딱 맞는 민감성 피부 화장품을 발견했답니다.

가격 대비 완전 괜찮은 화장품 추천드릴게용^^

 

 

 

 

이게 아토피 있는 아이들이 발라도 좋을 천연 화장품이라고 해서

일단 한번 발라봤죠.ㅋㅋ

결혼한 친구 아들이 심한 아토피여서 이걸 쓰고 있길래

정말 조금만 써보자고 졸라서 함 써봤거든요 ㅋㅋ

저의 이 건조한 민감성 피부에 맞는 화장품이 정말 급해서리.. ㅋ

 

 

 

 

이름도 아토 크림~

하지만 보아하니 아토피 뿐 아니라 저같은 악건성 민감성 피부에도

맞는 화장품이라고 하더라구요.

예민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준다고 써있는 걸 보고

급 써보고 싶어져서 친구를 졸라 발라보니~

진짜 이거 괜찮다 싶었어요.

 

 

 

 

일단 성분자체가 합성성분이 아니라 천연 식물성, 천연 한약재 성분이었구요

피부 PH밸런스를 조절해줘서 금방 붉어지는 피부를 안정시켜준다고 하더라구요.

민감성 피부는 합성 성분 쓰면 안되는거 아시죠?

피부 트러블의 원인이 바로 이런 화학 성분 때문이기에

건조한 민감성 피부는 이 부분을 꼭 확인해야 한답니다~

 

 

 

 

씻고 나와서 찍은 사진인데요,

건조한게 눈에 보이시나요?

수분기가 하나도 없이 뻑뻑한 상태구요,

저게 팔뚝이라 티가 잘 안나는데

몸 전체가 건조한게 씻고 로션 안바르면 각질이 말도 못합니다.ㅠ

이런 건조한 민감성 피부는 화장품도 비싸서

주머니가 항상 텅텅...ㅠㅠㅠ 

 

 

 

 

이 건조한 민감성 피부에 이 아토 크림을 발라봤답니다.

뽀스크라는 이름도 너무 귀엽죠? ㅋㅋ

뽀스크 아토 크림 소량을 찍어 봤는데

점성은 쫀쫀했구요, 묽지 않았어요.

아무래도 고농축 보습크림이니 수분과 유분이 적절히 조화되어야 겠죠?

너무 수분감만 있으면 금방 건조해지고

너무 유분기가 많으면 끈적거려서 불편한데

이 화장품은 아주 산뜻하고 촉촉한게 진짜 이거 물건이에요 ~

 

 

 

 

펴발랐을 때 느낌이에요.

수분과 유분이 적당한게 느낌이 촉촉하고 좋더라구요.

바르고 나면 보습막이 형성되는 것 처럼

안은 촉촉하고 겉은 보들 보들한게

저같은 건조한 민감성 피부에 딱인 화장품인듯~

 

 

 

바르고 톡톡 두드려서 흡수시킨 상태랍니다.

반짝 반짝 촉촉한게 보이시나요?

느낌은 좀 시원한 느낌?

화~한 느낌이 아니라 수분을 촉촉히 머금어서 시원한 느낌이었어요.

바르고 몇 시간이 지나도 촉촉함이 그대로 남아 있었구요

진짜 보들 보들 완전 피부가 부드러운게

저 이 크림 써보고 완전 반해서 뽀스크 라인 다 사려구요 ㅋㅋ

건조한 민감성 피부가 고민이시면

이 화장품 진짜 완전 추천 추천합니다 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