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건조한 피부에 좋은 과일들

문화 소식/건강

by IT칼럼니스트 2014. 9. 12. 18:49

본문

반응형

 

건조한 피부에 좋은 과일

 

 

 

신선한 날씨 덕에 더위를 그나마 날릴 수 있었지만

건조한 날씨로 인해 푸석푸석해짐이 늘어나는 가을이 찾아왔습니다

피부는 꾸준히 보습을 위해 수분크림과, 마스크팩 같은 경우를 통해

피부 관리를 해주는 것이 좋지만

 

자연스럽게 식습관도 고쳐나가면 훨씬 더 탱탱한 피부를 유지 하실 수 있습니다

건조한 피부에 좋은 과일 몇가지들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여름에 제철인 과일이긴 하지만 요새는 사계절 내내 먹을 수 있는 포도 입니다

유기산과 다양한 비타민이 풍부한 과일이라고 하네요

비타민이 풍부하다고 하니 당연히 피부엔 좋을 수 밖에 없겠죠?ㅋㅋ

 

 

 

 

 

두번째로 소개해드릴 과일은 바로 키위 입니다

키위는 특히 피부회복에 좋다고 하니 생활 리듬만 잘 지켜진다면

더욱더 윤기나는 피부를 재생시킬 수 있을것 같습니다

물론 가격은 조금 비싸기 때문에 많이는 못먹지만요 ㅠㅠ

 

 

 

 

 

 

세번째는 오렌지 입니다

오렌지는 비타민C가 일일권장량보다 훨씬 풍부하기도 하고

면역력에도 좋아서 건강한 피부를 갖는데 많은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ㅋㅋㅋ

 

 

 

 

마지막으로 추천해드리는 과일은 바로 사과 입니다

사과는 익히 칼로리가 적어서 다이어트 과일로도 유명한데요

하지만 포만감을 주고, 노화방지에도 좋다고 하니

탱탱한 피부 관리에도 꼭 필요한 과일이라고 합니다

 

 

건조한 피부 관리를 위해서는 꾸준한 운동과 함께 틈나는대로

과일도 챙겨먹는 것이 피부 재생과 푸석푸석함을 덜어내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우리 모두 피부 미인, 미남이 되어보는 것은 어떨까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