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크리스마스 캐롤 무료다운!] Daum 뮤직 크리스마스 캐롤 무료 다운로드!

문화 소식/기타

by IT칼럼니스트 2011. 12. 1. 19:14

본문

반응형
[크리스마스 캐롤 무료다운!] Daum 뮤직 크리스마스 캐롤 무료 다운로드!


다음(Daum)에서 간만에 참 착한 서비스를 하네요.

현재 다음 클로즈업에 가보면 이런 배너를 보실 수가 있답니다.


'뮤직Bar 오늘의 음악 이야기'에 보면, "크리스마스 깜짝 선물! 캐롤 10곡이 전부 공짜" 이렇게 나와있죠?


크리스마스캐롤 10곡 무료다운로드하러 가기!


혹시라도 찾기가 어려우신 분들은 위의 빨간색 글씨를 누르시면 바로 이동한답니다. ^^




보니까 요런 페이지가 나오네요.
크리스마스 캐롤이 총 10곡이라고 하는데, 어떤 곡들이 있나 한번 볼까요?

Tony Bennett의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
Andy Williams의 It's The Most Wonderful Time Of The Year
Celine Dion의 Blue Christmas
Elvis Presley의 Here Comes Santa Claus (Right Down Santa Claus Lane) With Leann Rimes
Hurts의 All I Want For Christmas Is New Year`s Day
Kelly Clarkson의 My Grown Up Christmas List
Lenka의 All My Bells Are Ringing
Mariah Carey의 Santa Claus Is Comin` To Town
Train의 Shake Up Christmas
Wham!의 Last Christmas

아시는 노래도 있을테도 모르는 노래도 있을텐데...
전반적으로는 크리스마스 때라면 한두번쯤은 들어본 캐롤들이죠? ^^


저는 이미 다운로드를 완료했는데요. ㅋㅋ
(무료라고 하니깐~~ ㅎㅎ)





다운로드는 간단하답니다.

1. 다운로드를 원하는 곡들을 선택하시면 되구요.





2. 아랫쪽의 빨간색 '구매'를 누르시면 MP3를 구매할 것인지 선물할 것인지, BGM을 구매할 것인지 선물할 것인지를 묻죠.
여기서 원하는 걸 선택하시면 되는데요. 저는 MP3를 선택했습니다.





그럼 이런 창이 뜨네요.

Daum 뮤직 다운로드 매니저가 설치되어 있지 않다면, 설치 안내 메시지가 뜰 텐데 그건 그냥 하라는대로만 하면 쉭~하고 지나가니깐 큰 걱정 안하셔도 되구요.

뮤직 다운로드 매니저가 뜨면 원하는 곡이 리스트업 되는지 확인하시고 다운로드를 누르면 된답니다. ㅎㅎ


다음에서 참 괜찮은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해줬네요.

어서어서 가서 다운로드 하세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