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가시간 활용방법 - 재미있는 마트 구경

문화 소식/사진

by IT칼럼니스트 2014. 4. 18. 15:34

본문

반응형

여가시간 활용방법 - 재미있는 마트 구경

 

 

 

점심식사 맛있게들 드셨나요?

오늘은 날이 화창하니 몸이 절로 나른해 지네요.^^

여러분은 평소 여가시간에 무엇을 하면서 시간을 보내시나요?

저는 지루하다 싶을때 이것저것 구경하는 것을 좋아하는데요,

가끔 여가시간 활용방법으로 재미있는 마트 구경 또한 즐긴답니다.ㅎㅎ

 

 

 

 

살것도 있고, 이것저것 구경도 할겸 들른 대형마트.

가장 먼저 향한 곳은 맛있는 빵 냄새로 가득한 제빵 코너.

 

제가 좋아하는 빵들로 가득한데요,

정말 그 모양도 종류도 다양합니다~+_+

 

 

 

 

침샘이 절로 자극되어 침이 줄줄..

그러다가 독특한 빵을 발견했는데요,

거북이를 본따 만든 거북이 멜론 빵이었어요~

 

너무 귀엽고 앙증맞은 거북이죠?! ㅋㅋ

귀여운 거북이 빵 맛은~ 비밀~!!

 

 

 

 

빵구경 실컷하다가 레져 용품코너로 발길을 옮깁니다.

콩 껍질처럼 올록볼록한 이 물건은 무엇일까요??

 

 

 

 

자세히 보니 신기하게도 와인이라도 쓰여있더라구요!!

이 와인은 플라스틱 용기에 담겨 4개 1팩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캠핑가서 하나씩 꺼내어 먹으면 좋을 것 같더라구요.

 

아무래도 병에 들어있는 와인은 병이 깨질까봐 불안한데,

이 제품은 그런 걱정은 없을 것 같네요.^^

 

 

 

 

이것저것 캠핑 용품을 살펴보던 도중 저를 빵 터지게 한 그것.

그것은 바로 전시하기 위해 천장쪽에 매달아 둔 침낭이었어요. 

 

사람을 닮은 침낭이 바닥도 아닌 천장에 매달려 있으니

그런 모양이 생소했던 저는 놀라지 않을 수 없었죠.

 

포즈가 왠지 역동적인 것 같죠?ㅋ

 

 

 

 

그리고 이어 간 곳은 카메라가 전시되어 있는 곳.

이것저것 구경하느라 제품들 사진은 못찍었지만

카메라 테스트를 위해 마련되어 있던 인형 사진을 찍었어요.

 

자그마한 토끼 가족들이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는 것 같죠?

아기자기 살림들도 참 잘 꾸며져 있네요~

단란한 토끼 가족의 모습 보기 좋습니다~^^!ㅋㅋ

 

 

 

어떠세요? 저만의 여가시간 활용방법 괜찮지 않나요?

자신이 좋아하는 코너에 가서 이것저것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 하답니다.

 

이번 주말 여가시간이 무료해질

집에서 가까운 마트에 방문해 보시는 건 어떠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