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남역 근처 맛집 추천 허디거디

문화 소식/맛집

by IT칼럼니스트 2014. 3. 14. 17:33

본문

반응형

강남역 근처 맛집 추천 허디거디

 

 

 

안녕하세요~^^ 엑스블루 인사드립니다!

간만에 점심을 정말 풍조롭게 먹고 왔더랬죠ㅎㅎㅎ

강남역 근처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허디거디! 톡특한 음식점 이름과 찾아가기가

조금 애먹었다능ㅠㅠ;; 그래도 찾아갈만한 음식의 맛이

정말 좋았답니다!!^^ 그래서 이렇게 추천합니다~!ㅎㅎㅎ

 

 

 

 

강남역에서 쭈욱.. 아주 쭈욱 걸어 올라가다보면 주택들이 많이 보입니다.

저는 처음에 집인줄 알고 정말 신기하다고 생각했었어요ㅎㅎ

강남역 맛집으로 꽤 많이 알려져 있었지만,

오랜만에 시간내어 처음 가보았답니다^^

 

 

 

 

위치 찾기 조금 어려워요ㅠㅠ..

주소와 연락처는, 스크롤바 쪼금만더 내려보시게요~^^ㅎㅎ

 

 

 

 

핵핵 거리며 올라간 허디거디 음식점 도착!ㅎㅎ

아ㅠㅠ 배고프다 언능 먹고싶은데,

사람이 어찌나 많턴지.. 정말 많더라구요^^

그래서 조금 대기하고 있었답니다~!

 

 

 

 

매장이 참 아기자기하고 귀여웠습니다^^

아.. 손님 정말 많더라구요,

얼마나 맛있길래!? 궁금했답니다^^

 

 

 

 

주문을 하기 시작함! 어..어.. 배가고프니 무엇을 먹어야 할지 모르고

계속 고민고민,..ㅠㅠ

그래도 맛있는 피자와 파스타로 골랐답니다~^^

음ㅠㅠ.. 음식 이름은 기억이 안나쟈냐~!

 

 

 

 

크림파스타 였는데, 맛이약간 매콤했어요~^^

근데 그 매콤함이 크림맛을 잡아주더라구요~!ㅎㅎ

닭가슴살도 들어있었답니다~!ㅎㅎㅎ

 

 

 

 

짜잔~ 예쁘게 접시에 담아보았어요^^

어떤가요? 맛있는 분위기가 좀 나나요?ㅎㅎ

강남역 근처 맛집으로 추천하는 허디거디 랍니다~^^

 

 

 

 

이건 불고기 피자였던것 같아요^^

이렇게 먹어도 가격은 저려미!ㅎㅎ 정말 맛이 굿굿 짱이였어요~! > ㅂ<

매장이 바쁜와중에도 서비스 하나는 정말 굿굿 짱 좋았습니다!

직원분의 친절한 서비스에 감동!ㅎㅎ

 

 

 

강남역 근저 맛집으로 추천 하는 허디거디!

맛있는 맛따라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아.. 진짜 파스타랑 피자가 갑이였어요ㅠㅠㅋㅋ

저는 또 먹고 싶어지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