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복잡하고 긴 인터넷 주소 줄이기

IT 소식/컴퓨터

by IT칼럼니스트 2012. 10. 9. 18:05

본문

반응형

인터넷을 할 때 좋은 글을 발견했을 때, 혹은 좋은 이미지나 좋은 영상을 발견했을 때, 혹은 쇼핑몰을 돌아다니다가 꽤 괜찮은 상품을 발견했을 때 친구나 지인들에게 보내주고 싶을 때 혹시 긴 주소를 보내본 경험이 있으신가요?

 

남자친구에게 꼭 갖고싶은 상품의 상세페이지를 보내야 하는데 엄청나게 긴 주소를 보내본 경험이 있으신가요?

 

복잡하고 길기만 한 인터넷 주소를 보내면, 상대쪽에서 깜짝 놀라거나 조금은 귀찮아하는 경우를 본 적 없으신가요?

 

트위터, 페이스북 등의 SNS를 할 때 긴 주소를 입력하면 글자수 제한 때문에 여간 불편하지 않죠?

 

이럴 때 필요한 게 바로 인터넷 주소 줄이기 서비스랍니다.

 

 

http://search.naver.com/search.naver?sm=tab_hty.top&where=nexearch&ie=utf8&query=%EB%B0%B1%ED%8C%A9

 

보자마자 클릭하기도 싫은 복잡하고 긴 인터넷 주소....

 

이런 주소가 http://twr.kr/sryx 이렇게 간단하게 줄어들면 참 보기도 깔끔하고 좋죠?

 

누르는데 큰 부담도 안 들 것이라 생각합니다.

 

이런 주소를 간단하게 줄여주는 서비스가 있는데, 네이버 검색창에 '주소 줄이기'라고만 입력하면 몇개의 사이트들을 발견할 수 있답니다.

 

 

 

 

그러나 모든 사이트를 다 들어갈 필요는 없으실 것 같고, 그 중에서 심플한 사이트 한 곳만 소개해드릴게요. ^^

 

긴 주소 줄이기 사이트 : http://twr.kr

 

복잡하고 긴 주소 줄이기는 간단합니다.

 

 

1. 주소 줄이기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2. 화면의 가운데 입력창에 줄이고자 하는 URL 주소를 입력합니다.

 

 

 

3. 주소 줄이기로 생성된 짧은 주소 복사해서 원하는 곳에 붙여넣으면 끝!

 

 

 

 

 참 쉽죠? 이제 더이상 긴 주소로 고민하지 마시고 불편하고 긴 주소는 주소 줄이기 사이트에 접속해서 간단하게 줄여서 사용하세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