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안드로이드 유용한 앱 서울버스

IT 소식/안드로이드

by IT칼럼니스트 2014. 3. 19. 17:00

본문

반응형

안드로이드 유용한 앱 서울버스

 

 

 

안드로이드 어플로 추천드리고 싶어서

냉큼 달려 왔더랬죠^^ㅎㅎ

안드로이드 유용한 앱 서울버스 입니다~!

저는 아이폰이라ㅠㅠ.. 위젯을 볼수없다는점이 너무나도 아쉽지만,

안드로이드에서는 위젯이 있으니, 바로 실시간으로 볼수 있다는점이

참 좋은것 같아요~^^

 

 

 

 

위에 보시는 기능들은 계정 가입후 로그인을 하셔야

사용할수 있는 기능들 입니다^^

 

노선번호는 버스 번호를 말하는 것이구요,

정류소는 버스정류장에 있는 000-00 을 말하는 것이 랍니다~^^

 

 

 

 

노선번호에 내가 지금 타고자 하는 버스 번호를

이렇게 찍어주세요^^

 

만약, 내가 143번을 타려고 한다,

정보를 알아보고싶다면 위의 사진처럼 어느 정류장까지

왔다는 표시를 해주니 정말 편리하더라구요~!

 

 

 

 

강남구청역의 버스 번호와 시간을 알려줘요~!

간혹 어플을 보시고 버스를 놓치신적도 있으셨죠?

 

어플은 거리와 시간은 계산하여 정보를 알려주는 것이기때문에

신호, 차가 밀리거나 하게 되면

 

약간의 차이는 있을수 있다는점!ㅎㅎ 

 

 

 

회원계정으로 로그인을 하게 되면

알림 서비스가 들어가 있어서, 지정하고 알림을 설정하시면

좀더 편하게 이용하실수 있으실 꺼에요~^^

 

안드로이드 어플 추천으로 유용한 앱 서울버스만있으면,

정말 편해요!ㅎㅎ

 

 

 

 

위젯까지 설치 할수 있으니, 아이폰을 사용하는 저로써는

이부분이 정말 부럽네요ㅠㅠㅎㅎ

참고하시어, 편하게 대중교통을 이용해보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