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안드로이드 카메라 어플추천 카메라360

IT 소식/안드로이드

by IT칼럼니스트 2014. 3. 17. 15:27

본문

반응형

안드로이드 카메라 어플추천 카메라360

 

 

 

안녕하세요~^^ 엑스블루 힘찬 월요일 오후에

이렇게 인사드립니다~ㅎㅎ

오늘 소개드릴 안드로이드 어플소개로,

카메라 어플로 추천하는 카메라 360입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정말 즐겨 사용하는 어플중에 하나인데요,

이번에 업그레이드까지 되서 다재기능이 많은 어플로

예쁜 사진 담아보세요~!!^^

 

 

 

 

제가 평소에 아끼던 잼으로 실험을좀 해봤습니다ㅎㅎ

안드로이드의 이 어플의 장점은 내가 원하는 스타일로 바로바로

바꿀수 있다는 점!

 

 

 

 

 

쇼파위에서 제가 제일 아끼는 잼통을 실험하고 있었는데,

필터를 바꿔보니까 가죽만 또렸하게 표시해주네요~^^

진짜 이런어플은 신세계!!!

셀카로는 카메라360 만한것이 없죠~^^ㅎㅎ

 

 

 

 

안드로이드 카메라 어플로 추천하는 카메라360!

다양한 이미지로 컬러감이 바뀌면서,

가장 잘 어울리는 필터로 뽑을수도 있어요~^^ㅎㅎ

 

 

 

전체적인 분위기만 바꿔준것 같아요~^^

그럼, 또다른 필터로도 한번 바꿔 볼까요?

 

 

느낌엔 딸기만 뽑은듯한 느낌?ㅎㅎ

이렇듯 내가 원하는 필터로 바꿀수 있는 기능이

다양해서 좋은어플 인것같아요~^^

정~~말 잘 사용하고 있다는!ㅎㅎㅎ

안드로이드 카메라 어플로 추천하는 카메라360이였습니다~!

예쁜 사진 한번 담아보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