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남역 고기집 한우등심 대박

문화 소식/맛집

by IT칼럼니스트 2017. 1. 6. 18:35

본문

반응형


강남역 고기집 한우등심 대박

 

저녁에 강남역에서 약속이 있어서 나갔는데요..
연말이라서 그런지 강남역에는 인산인해더군요..
주변으로 옷과 신발등을 살수 있는 곳들이 많아서..
이리저리 아이쇼핑을 하다가 약속장소인
강남역 고기집의 칼질에 갔어요~~

 

넓지는 않은 아담한편이었던 강남역 고기집의 칼질
은 몇번가본곳으로 한우등심을 저렴한가격에
먹을수 있어서 좋아하는곳이랍니다.

지나다니는 사람들이 잘 볼수 있도록 강남역 고기집의 칼질
앞에 프로모션중 해서 한우등심 1인분 17000원이라고 크게
쓰여 있어서 누구나 볼수가 있었답니다

숙성전용냉장고에서 두가지 방식으로 숙성을 하는
강남역 고기집의 칼질은 숙성한우 전문점이랍니다.

저는 요즘 드라이에이징숙성과 웻에징숙성으로 고기를 숙성
시킨다는걸 알고 있었는데 모르는분들을 위해 자세하게
메뉴판에 설명을 해 놓았더라구요

요소스들 한우고기와 먹기 딱 좋았는데 각각
맛의 특색이 있어서 취향대로 소스를 곁들여
먹으면 더 한우고기를 맛있게 먹을수 있었어요 ~

요건 프로모션중인 웻에이징숙성한우등심으로
밑간이 살짝 뒤서 나왔는데 두께가 맘에 드네요

강남역의 칼질은 고기를 직원분이 구워주고 잘라주는곳으로
우리는 편안하게 앉아서 대화하면서 먹을수 있는곳으로
어떤곳에 가면 누군가는 고기굽느라 정신이 없는데 이곳은
그런게 없어서 좋았어요

고기는 확실히 전문가가 구워주는게 맛있어요..
고기를 적당한 타임잉에 뒤집어서 구워주니..
땟갈도 좋네요..

그리고 다른고기집들과 달리 가위가 아닌 칼로
펜위에서 한입크기로 잘라서 구워주었답니다.

그리고 적당히 구워지니 직원분이 이제드셔도
됩니다 라고 해서 드뎌 먹기 시작했어요

웻에이징숙성한우등심은 습식숙성방식으로
입안에서 육즙이 퍼지고 또 적당히 맛있게 구워져서
식감도 부드러워서 그냥 소금만 살짝 찍어먹어도 맛있는데
소스와 곁들여 먹으니 맛이 풍미가 더 했답니다.

웻에이징숙성한우등심을 먹고나서 살치살을
추가로 주문을 해서 먹고 왔는데 이 고운자태
넘 맘에 들어요

살치살은 특수부위로 앞뒤로 한번씩 칙 칙 구워서
먹으면 맛있는데 살치살도 두점을 직원분이 직접
구워주었어요

그리고 살치살도 한입 크기로 칼로 잘라서
구워주었어요

살치살은 말이 필요없이 당연히 입안에서
살살녹았답니다..

그리고 한우등심을 먹으면서 식사용으로 된장찌개를 주문해서 같이
먹고 왔던 강남역 고기집의 칼질 담겨져 나온 용기가 고급스럽게
느껴지는데요 구수한 된장찌개의 향만큼이나 밥도둑이었어요

편안하게 대화를 하면서 먹었던 강남역 고기집의 칼질은
숙성한우등심을 착한가격에 먹을수 있어서 좋았던곳으로
같이 간 지인들 모두 맘에 들어했던곳이랍니다.

 

강남역칼질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812
02-3288-7977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