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특이한 목동 맛집] 화덕 호떡과 대만빙수

문화 소식/맛집

by IT칼럼니스트 2014. 6. 19. 16:40

본문

반응형

 [특이한 목동 맛집] 똘마니 화덕 호떡

 

 

 

 

 

지나가다 몇 번 보긴 했지만 가본 적 없는 호떡집..ㅋ

워낙 기름진 음식을 별로 안 좋아해서

호떡은 그냥 부산 놀러가서 먹은 씨앗호떡만 기억날 정도로

호떡은 그닥 그닥인데

여긴 특이하게 화덕 호떡이라고 해서 한 번 들어가 봤어요.

목동 맛집은 좀처럼 찾기 힘든데

특이한 목동 맛집으로 소개해드릴게요~

은근 목동 맛집 찾기가 힘들어.. ㅋㅋ

 

 

 

 

똘마니 화덕 호떡인데요,

일단 매장은 아주 아주 귀엽게 협소합니다^^

그래서 대부분 테이크아웃해가시죠~

목동 맛집이라 하기엔 좀 부족한 부분이 있긴 하지만 특이하니까~ ㅋ

화덕에 굽는 호떡 궁금하시죠?

 

 

 

 

주문 즉시 굽고 튀긴다고 써 있듯이

주문하면 그 때 바로 만들어줍니다.

근데 화덕이라고 하더니 그냥 기름에 튀기는건 똑같더라구요.

다른건 튀긴 후에 화덕에 한 번 구워준다는 거~ㅋㅋ

난 그냥 화덕에 구운 호떡인 줄 알았는데 그건  아니었어요.

그래도 특이한 목동 맛집으로 꼽을 수 있을만한 이유는

일반 호떡보다 맛있다는 점.. ㅋㅋㅋ

 

 

 

 

화덕에 구워준거랑 그냥 기름에 튀긴거랑은 맛이 달라요.

기름도 좀 빠진 느낌이 있고 또 더 바삭한게 식감이 좋더라구요.

그냥 기름에 튀기면 기름 범벅인데

그거에 비하면 훨 나았다는~

그리고 종류가 진짜 다양해서 골라 먹을 수 있어요.

잡채, 불닭, 피자, 알곡~

아, 이번에 공갈호떡도 새로 나왔더라구요 ㅋㅋ

호떡이라 하긴 좀 비싼 가격이지만 그만한 맛을 하네요.

과연 목동 맛집일세 ㅋ

 

 

 

 

그 옆에는 고로케~

다양한 고로케가 입맛을 돋굽니다 ㅋ

크림치즈, 감자야채, 군고구마, 통팥호두

이케 4가지에요.

바삭 바삭한게 너무 맛있어 보였어요.

그래서 먹는 김에 다 먹어보자 싶어서 군고구마 고로케랑 크림치즈 하나씩~

ㅋㅋ 이것도 진짜 맛있었어요.ㅋㅋ

목동 맛집으로 소문내줘야겠어 ㅋ ㅋ

 

 

 

 

여기서 대만빙수도 팔고 있었는데요

아쉽게 빙수는 못 찍었어요 ㅠㅠ

너무 배가 고파서 흡입해버리는 바람에 ㅠㅠ

대만빙수사면 고로케랑 미니호떡도 덤으로 줘서 더 좋았답니당.

가격은 5500원 대박~!!

호떡 목동 맛집 추천 추천 ㅋㅋ

 

 

 

 

덤으로 주는 고로케는 감자야채 고로케로~

미니호떡은 알곡으로~

친절하게 포장해주셔서 집에서 냠냠 맛있게 먹었쩌요 ^^

담엔 빙수도 찍어서 올릴게요.

망고 얼음을 길쭉한 모양으로 갈아 망고와 곁들여져서 나오구요

타피오카가 들어가 있어요..

근데 망고가 4조각이었다는 ㅡㅠㅠ

솔직히 빙수는 별로 여서 .. ㅎㅎ

하지만 여긴 호떡 맛집이니까 괜찮아요! ^^

 

 

 

 

저렴한 가격에 먹기에 좋은 메뉴.

아, 5000원어치 사면 호떡 1개 더 준대요 ㅋㅋ

담에 또 먹으러 가야지^^

특이한 목동 맛집 똘마니 호떡 추천~~~!!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