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맛집 프랜차이즈] 깔끔한 오니기리와 이규동

문화 소식/맛집

by IT칼럼니스트 2014. 6. 25. 20:04

본문

반응형

[맛집 프랜차이즈] 깔끔한 오니기리와 이규동

 

 

 

 

점심을 뭘 먹을까는 직장인의 행복한 고민거리~

오늘도 맛있는 점심을 먹기 위해 방배동 거리를 헤맨 결과~

맛집 프랜차이즈로 고고~

오니기리와 이규동은 뭐 여기 저기 많으니깐 ㅋㅋ

오늘은 깔끔하게 점심을 해결하기 위해

오니기리와 이규동을 선택했죠.

 

 

 

 

이름은 참.. 여전히 어려워

오기니와, 오니기와~ 마구 마구 헛갈려요 항상 ㅋㅋ

정확히 오니기리와 이규동!!

깔끔한 일식스럽게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심플~

 

 

 

 

핸드메이드 라이스볼~

뭔가 그럴 듯 해보이지만 삼각김밥이라는거~ㅋㅋ

그래도 편의점 삼각김밥과는 비교할 수 없는 맛과 퀄리티~^^

무겁지 않게 깔끔한 식사를 즐기고 싶을 땐 역가 딱인듯~

 

 

 

 

기본적인 규동부터 카레, 치킨데리야끼 등등

많은 종류의 돈부리~

전 오늘 돈까스가 땡기질 않아서 이건 패스~

 

 

 

 

유명한 오니기리와 우동~

세트메뉴는 미니우동이 포함된 거 였는데

전 간단히 냉모밀만 주문~

배고플때는 세트메뉴 시키면 배부르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넓지 않은 매장에 조용하고 깔끔한게 밥먹기 좋더라구요.

저는 냉모밀시켰는데 시원하고 맛있더라구요.

잘못가면 국물 진짜 짜서 못 먹는데

여긴 딱 좋았어용 ㅋ

 

 

 

 

울 회사 대표님이 시킨 메뉴

불장난 오징어 오니기리~

이름도 재밌고~ 맛도 있고~

안에 들어간 오징어가 달콤하고 매운게 짭짤하니 맛있더라구요~

요론게 편의점에도 있으면 좋을텐데 ㅋㅋ

 

 

 

 

우동이랑 오니기리면 배부를 듯~

우동도 쫄깃하니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담엔 세트메뉴로 우동까지 먹어봐야지~^^

저녁에 집에 갈때 오니기리 하나 입에 물고 가야겠어요~^^

밤참으로도 간단하니 좋을 것 같네요.

또 가고 싶은 맛집 프랜차이즈~ 오니기리와 이규동~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