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시적무료] 아이폰 어플 카운트다운(Countdown++). D데이 체크에 용이한 알람어플

IT 소식/애플

by IT칼럼니스트 2013. 3. 12. 18:03

본문

반응형

[한시적무료] 아이폰 어플 카운트다운(Countdown++). D데이 체크에 용이한 어플

 

 

오늘부터 매일 매일 한시적 무료로 제공되는 어플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물론 어플을 선택하는데 있어 필요한 후기, 즉 제가 한번씩 사용한 간단한 후기도 올려드릴 겁니다.

 

 

 

 APP명 : Coundown++

 요구사항 : iPhone, iPod touch 및 iPad와 호환. iOS 5.0 버전 이상이 필요. 이 app은 iPhone 5에 최적화되었습니다.

 실제가격 : $0.99

 할인가격 : 무료
 파일크기 : 43.5 MB
 아이튠즈 URL : https://itunes.apple.com/kr/app/id527534315

 소개 : 내가 기억하고 싶은, 혹은 기억해야할 기념일, 미팅 일정 등을 설정해서 날짜, 시간, 분, 초 단위로 확인할 수 있게 해주는 어플입니다.

※ 한시적 무료 전환 어플의 경우 설치시 유료인지 무료인지 확인하세요

 

 

 어플을 처음 실행하면 기본적으로 설정된 기념일 등이 있답니다.

 

 

13일의 금요일, The Third Monday in October, 크리스마스, 발렌타인 데이 등이 설정되어 있는데,

가운데 영어는 제가 무식해서 잘 모르겠네요...;;;

 

 

 

좌측 상단의 +버튼을 누르면 기념일 생성이 된답니다.

생일, 기념일, 기타 중에 선택을 하면 되지요.

 

 

 

 

저는 생일을 선택하고 제목과 날짜, 알람시간, 알람소리, 이미지를 선택했답니다.

 

 

 

 

설정하고 난 후의 화면이랍니다.

 

 

일반적인 알람 설정과 별다를 게 없다고 생각할 수 있고, 사실 이것만으로는 그다지 특징이라고 할 수 없지만,

Countdown++는 이렇게 설정된 일정을 텍스트나 이미지 형태로 SNS 등에 공유할 수 있는 게 특징이랍니다.

 

이것도 사실 큰 특징이라고 하기엔 좀 우습지만,

그래도 알람 기능을 가진 어플이 이 정도 특징을 가졌다면...

그래도 칭찬해줄만하지 않을까 싶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