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너무 예쁜 목동 인테리어 카페 For' room

카테고리 없음

by IT칼럼니스트 2014. 6. 24. 16:54

본문

반응형

너무 예쁜 목동 인테리어 카페 For' room

 

 

 

 

집 근처에 손 꼽을만한 예쁜 카페가 있어서

시간이 날때나 혹 근처에서 약속을 잡을 때

꼭 이 카페로 온답니당~^^

처음 이 인테리어 카페를 갔을때의 그 반가움이란~

집 근처에 이런 좋은 카페가 있다는게

뭔가 뿌듯하기도 하고 자랑스럽기도 하고 ㅋㅋ

무엇보다 가까이에 있으니 자주 들를 수도 있고

너무 좋더라구요~

목동 인테리어 카페 For' room~

진짜 완전 강추 강추~^^ㅋ

 

 

 

 

카페 입구에요

사실 눈에 띄게 입구가 크지 않아서 잘 안보일 수도 있어요.

저도 여기가 카페인지 모르고 그냥 지나쳐 다녔으니까용 ㅋ

 

 

 

 

간판도 빈티지하고 귀엽게 완전 느낌있죠ㅋ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은 제가 딱 좋아할만한 곳이에요 ㅋ

여긴 그냥 카페가 아니고 보시다시피 인테리어 전문 업체에서 운영하는 카페랍니당

요즘은 이런식으로 홍보를 많이 하는 것 같아요.

괜찮은 마케팅인듯 `

 

 

 

 

 

카페 내부에요~

완전 이쁘죠?

꼭 인형 집처럼 너무 아기자기하고 이쁘게 꾸며놨어요.

그리 넓은건 아닌데 룸마다 다른 인테리어로 꾸며놔서

어디에 앉느냐에 따라 분위기가 달라진답니다~

바깥쪽은 이렇게 북유럽 스타일로 깔끔하구요

 

 

 

 

안쪽 룸이에요~

여긴 굉장히 빈티지스럽죠~

진짜 너무 이뻐서 그냥 앉아있기만 해도 내가 인형이 된 듯한 느낌 ㅋㅋ

 

 

 

 

슈가크래프트 장식도 있어요~

난 언제쯤 저렇게 이쁘게 만들 수 있을까 ㅋㅋ

아직 초보수준인 저는 그저 경탄스러울 뿐~

 

 

 

 

여기도 안쪽의 다른 룸이에요

동화 속에나 나올 것 같은 방이죠?

저 옷장은 꼭 나니아연대기의 옷장같은 느낌~

문을 열면 다른 세상을 갈 것 같은 판타지스러운 감각^^

우리 집도 이렇게 꾸미고 싶다 ㅋㅋ

 

 

 

 

인테리어 카페라 소품들도 하나 하나 너무 이뻐요.

사고 싶었지만 가격이... ㅎㄷㄷ

그저 바라보는 것만으로 만족할 수 밖에요 ㅠㅠ

그래도 자주 올 수 있으니 다행이죠~ㅋ

오늘도 여기서 커피 한잔? 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