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카카오톡 게임 추천 쉽팜 인 슈가랜드

카테고리 없음

by IT칼럼니스트 2014. 3. 28. 12:44

본문

반응형

카카오톡 게임 추천 쉽팜 인 슈가랜드

 

 

 

안녕하세요~^^ 엑스블루 기분좋은 아침인사 드립니다!

제가 자주 즐겨하는 게임이 있어서 소개드리려고 해요ㅎㅎ

카카오톡 게임 추천 쉽팜 인 슈가랜드 입니다^^

아직 레벨이 많이 높진않아요ㅎㅎ

그래도 시간때우기 딱 좋은 어플이랍니다~!

 

 

 

 

발음.. 조심하셔야 해요..ㅋㅋㅋ

양을 영어로 쉽! 그니까 쉽팜 인 슈가랜드~^^ㅎㅎ

간단하게 게임소개 드릴께요.

 

 

 

 

 

로딩중~ 귀엽죠?ㅋㅋ 로딩이 빨리 되서 너무 좋다는점~ > ㅂ<

 

 

 

 

현질은 안좋아요ㅠㅠ 그냥 게임 즐기시기만...ㅎㅎ

 

 

 

 

레벨 19의 이제막 커가는 저의 양마을 이에요ㅎㅎ

양 총 6마리! 모양도 다 제각각이죠?^^

양을 통해서 모은 재료들을 조합하여 양의 옷도 입힐수 있어요~

 

 

 

 

다양한 미션으로 게임을 더더욱 재미있게 해주는것 같네요~!

미션들을 다 깨고싶지만ㅠㅠ.. 일단, 돈부터 모으는 걸루ㅎㅎ

 

 

 

 

양이 배고프면 저렇게 머리위에 자기가 먹고싶은 농작물표현해주어요

만약 그 농작물이 없을시에,

 

 

 

 

 

양이 원하는 농작물을 찾아서 밭에 심어주면 자라나요 '-'

우리양이 먹고싶은 농작물은 6시간이 걸리는 농작물 이랍니다ㅠㅠ..ㄷㄷ

 

 

 

 

원하는 양 구매도 가능해요^^

나머지는 퀘스트와 미션을 수행하면 풀리는 양들이랄까요?

빨리 깨고싶네요ㅠㅠㅎㅎ

 

 

 

 

이장님의 농장이예요~ 뭔가좀 허술해 보이네요;;ㄷㄷㅋㅋㅋ

얼마전ㅠㅠ 제가 친구 농장의 밭에 농작물을 빼서먹을적이 있었는데..

그걸 말하는것 같네요ㅠㅠㅠ 훔쳐먹으면 안되겠어요;;ㄷㄷ

 

 

 

여긴 제 친구의 농장이랍니다~! > ㅂ<

이장님 농장보다 더 화려하죠?ㅋㅋㅋ짜식.. 잘꾸몄네..ㅋㅋ

카카오톡 게임으로 추천하는 쉽팜 인 슈가랜드와 함께 짜투리시간

알차고 재미있게 보내보세요~^^

 

 

반응형